구글상위노출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웹사이트 상위노출 웹사이트 제작 웹사이트 상위노출 예시 웹사이트 제작 예시

구글은 공식적으로 팝업 또는 과도한 광고는 저품질 사이트로 여겨진다고 한다.

구글은 사이트에 자동 생성된 콘텐츠가 발견될 경우 페널티를 가하거나 구글 상위 노출에서 제거할 수 있다.

리뷰/평판의 성격 또한 랭킹에 영향을 준다. 나쁜 평을 통해 백링크를 유도하는 경우 페이지랭크와 상관없이 노출순위가 밀리게 된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구글 상위노출에 작용하는 요소들을 크게 아래와 같은 그룹으로 분류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관련성: 사용자가 검색하는 내용과 구글상위노출 관련있는 지역 비지니스를 더 잘 노출시킵니다.

구글은 품질과 유용성이란 관점에서 가치와 독창적 성찰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구글은 과도하게 제휴 링크를 숨기는 것(특히 클로킹인 경우)에 대한 페널티를 가한다.

여러가지 조치 방법이 있으나, 블랙 햇 링크 구글상위노출 전략과 같은 경우에 구글에서 직접 검토하는 직접 조치를 한다.

구글은 저품질 디렉토리 사이트에서 받은 백링크에 대한 페널티를 가한다.

실제 회사들은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구글은 해당 브랜드가 큰 브랜드인지 확인하기 위해 위치 데이터를 이용할 가능성이 있다.

페이지 로딩속도를 크롬 사용자 정보를 통해 확인. 로딩속도가 느리면 불리하다

백링크에 사용된 앵커텍스트는 연결되는 페이지의 성격을 규정하는데 큰 작용을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